CAFE

[흥미돋]사실은 좌파 시위하는게 너무 부러웠던 2찍들.x

작성자돈데에스타|작성시간26.06.06|조회수37,966 목록 댓글 258

출처: https://x.com/nowrightwing/status/2063159221676650748?s=46


비상시국에 뭔가 대단한 걸 하는 것처럼 보이고 싶어하지만 현실은



남의 사진 도용



로테이션 소개팅 시도


지금 아파트 정문 앞에서 어떤 남자 울고 있어….




가슴이 엥?장해지는 치킨 한개 오예스한개 핫팩(?) 조공



한번씩 돌아가면서 핥아먹으라고 목캔디 4개 조공

이거 개그인가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07 인물좋아 기가막혀 존잘존예
  • 답댓글 작성자리코타막걸리 | 작성시간 26.06.07 ㅅㅂㅋㅋㅋㅋㅋ진짜 쉰내
  •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파리브레스트 | 작성시간 26.06.07 ㅅㅂ ㅋㅋㅋ목캰디 시발 ㅋㅋㅋ
  • 작성자jojo | 작성시간 26.06.07 본인들한테 어울리는 행동을 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