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잠실에 가서 함께 싸우고싶습니다 그런데 잠실 갈 교통비가 없습니다

작성자nero|작성시간26.06.06|조회수16,243 목록 댓글 9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겨버렸다노 | 작성시간 26.06.06 다 뭐 먹고 있던데..?
  • 작성자와와헴ㄷㄷ;; | 작성시간 26.06.07 돼지라서 17시간 걸리나요?
  • 작성자광안리뷰 | 작성시간 26.06.07 내가 늘 말하지만 2찍 극우 진짜 형편 어렵다니까ㅋㅋㅋㅋ 매번 말하는데 사람들이 안 믿길래 억울했는데 이번에 많이 인증되어서 속이 후련하다ㅋㅋㅋ
  • 작성자하느님은혜좃되시네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토몽이 | 작성시간 26.06.08 뭐야? 저거 우리편 아니고 찐이라고..? ㄹㅈ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