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성명문 나왔는데진짜 너무 명문이라 말문이 막힘...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이야이여이 작성시간26.06.06 학생들이 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웰컴노트 작성시간26.06.06 애드라 너무 멋잇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밦찷잃아닉까 작성시간26.06.06 멋지다 진짜.. 이게맞지 선관위 수사 들어가야하고 일베 색출해서 싹다갈아엎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6 진짜 개ㅐㅐ멋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러어어 작성시간26.06.06 아련몽롱한 말투 안쓰고 잘못된 점과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밝히는 점이 좋다 역시이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06 지식인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효리! 작성시간26.06.06 역시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그걸모른다 작성시간26.06.06 이게맞지 선관위 수사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슈 작성시간26.06.06 멋있다ㅠㅠ 극우들 이거 가지고 다니면서 이대도 부정선거라던데? 이대도 극우임? ㅇㅈㄹ하는데 성명문을 가지고 다니지만 말고 읽어봐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뇌에 스트레스 주지않기 작성시간26.06.06 저게맞죠 지금 문제를 명확히 하고있잖아요ㅠ극우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06 속이 다 시원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 Star Is Born 작성시간26.06.06 너무 멋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초강쥐 작성시간26.06.06 이대만이 진짜 대학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공성님 작성시간26.06.06 역시해방이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이치팅에브리데이 작성시간26.06.06 요구사항이 명확하고 일리있네 너무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파라파쿠 작성시간26.06.06 와 멋지다 이게 진보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수향기 작성시간26.06.06 이화 사랑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고기먹었지롱 작성시간26.06.07 진짜 문제기는 하지 와 진짜 문제만 콕집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