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들이 서울 살기 싫은 이유 작성자dxdsva|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녕하seesaw 작성시간26.06.06 서울 땅도 넓고 도로도 너무 막힘 ㅋ 차로 어딜가는게 너무 힘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갈색고양이 작성시간26.06.06 근데 야선 가족들이 서울 살이 원해서 차명석단장님이랬나 노린 선수 놓쳐본 적이 없댔지 우리도 지방팀이라 수도권 팀이 노린다는 소리 들으면 응 갔구나 하는 경우 많아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감정연결소 작성시간26.06.06 특히 학교 입학할 나이대 자녀 있는 선수면 여지없음 ㅠㅠ 게다가 외국인선수들도 수도권 선호한대 공항 가까우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존강 작성시간26.06.06 한번씩 가는것만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워료일화료일수 작성시간26.06.06 차밀려서 골글시상식 늦은 인천거주민의 토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설탕빵 작성시간26.06.06 나도 회사만 아니면 서울살기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06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북프로텍터 작성시간26.06.06 33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06 어후...사람도차도 ㅈㄴ많아서 저 시간만봐도 상상돼...난 지방대도시인데도 사람많은날 짜증 ㅈㄴ 나는데 저긴 훨훨많잖아...난 못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릴라 작성시간26.06.06 저 문경 간다 인마 볼때마다 저항없이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딱복악개 작성시간26.06.06 나도 서울은 대중교통만 이용함절대 차갖고 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샷추가 작성시간26.06.06 나도 서울 살지만 출퇴근때나 서울 약속때는 절대 차 갖고 안나감 진짜 너무 낑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궁댕이드러내기 작성시간26.06.06 서울 진짜 못살아... 점심 먹으려 평일에 가도 항상 웨이팅에... 근데 할건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낰낰낰킹온 작성시간26.06.06 다닐만한 직장만 있으면 서울 벗어나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06 존나 오랜만에 주말 강남갔다가 저녁 먹을 곳 찾는데 2시간 걸려서 진짜 개 빡쳤음 저런데서 어케 살아 당장배고플때 그냥 아무데나 쑥 들어가서 밥도 못먹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