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2찍들이 민생지원금 받는 방법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6,795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때를기다려

나 저 소리 실제로 들어서 검색했더니 2찍들 사이에서 퍼뜨리는거 맞나봐


윤석열 계엄으로 250조 빚진건 아무말 안하고
민생지원금 13조로 나라 거덜난다고 받지말자더니

막상 이제와서 돈 받고싶으니까 ㅋㅋㅋㅋ
지원금 안받으면 이재명이 다 가져간다고 개소리 만들어서 받아감 ㅋㅋ 핑계 오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06 햄버거 김밥 ^보내줘^ 쓰레기도 ^치워줘^ 버스비 ^보내줘^ 하는 애들한테 뭘 바람
  • 작성자비비안수 | 작성시간 26.06.06 난 받고 싶어도 못 받는디..
  • 작성자뎨파고 | 작성시간 26.06.06 ㅅㅂ 등신들 윤이 나라 빚진거 같은거 광화문에 큰전광판 만들어야한다는데 딱임 저 버러지들 말할때마다 데리고가서 보라해야해서
  • 작성자한남우웩 | 작성시간 26.06.06 대구가 제일 빨리 받아가자너 뭐든 ㅋㅋㅋㅋ
  • 작성자CARE BEARS | 작성시간 26.06.06 논리 진짜 개 10 등신같음.... 머리아파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