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르신들이 차가운물 몸에 안좋다 하는 이유.jpg

작성자양산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06 찬물샤워도 안좋은건가?🥲
  • 작성자 여름빠이 작성시간26.06.06 나 그래서 냉수안먹은지 오래됨 여름에도 뜨아마셔
  • 작성자 Google Playboy 작성시간26.06.06 아하...
  •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6 여름에도? ㅠㅠ
  • 작성자 녹차처돌이 작성시간26.06.06 아아는 진짜 못 끊겠어 그래서 원래 추울때도 아아먹었는데 가을겨울이라도 안 먹어볼려고
  • 작성자 큰일은 여자가 한다 작성시간26.06.06 내가 얼음을 달고 살아서 이런가
  • 작성자 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26.06.06 나이드니깐 차가운거 먹고 배 차가워지면 하루종일 차갑더라고...
    그래서 진짜 더울때만 차가운거먹고 날씨 추워지면 따뜻한거 먹음...
  •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06 하 그치만 미지근한 물은 마셔도 물 마신거 같지가 않다고요.... 아침에 찬물 마셔야 속 사악 내려가는 시원 개운한 기분인데ㅜㅜ
  • 작성자 항항항 작성시간26.06.06 어릴때 찬거 먹지마라고 자꾸 그래두 차가운물 아니면 입에도 안대고
    아이스크림먹으면 춥다는거 진짜 뭔느낌인지 이해 안됐는데…..
    요즘엔 정수기에서 냉수말고 정수 뽑아먹어… ㅜㅜ…. 나이드니까 찬물 잘 못먹겠어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도기달아주세요 작성시간26.06.06 다받고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왜있는지 알겠더라
    소화기관 안좋은거 알면서 여름에 찬수박에 맥주 먹었다가 위경련와서 응급실 실려가고
    또 찬음식 먹었다가 응급실 실려가고 몇번 그랬는데
    진짜 찬거 포기하고 더울때 그냥 뜨신거 먹고 조져버리면
    속도 편하고 땀도 삭나서 개운함
    난 온도가 차가운걸 피하는것보다는
    제일 우선이 찬 성질 가진 음식부터 가려먹는거 인거 같음.... 특히 나처럼 소화기관 안좋은 사람들 ㅜ
  • 작성자 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26.06.06 기분탓인지 찬물먹으면 몸속 지방 다 굳는 느낌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따뜻한물 한~거 먹으면 응가 잘나옴
  • 작성자 갱얼쥐쫭 작성시간26.06.06 그치만 속이 너무 뜨끈해요..
  • 작성자 미풀 작성시간26.06.06 좋은 글 ㄱㅅㄱㅅ 몇 년 전에는 무시했는데 이제라도 따뜻한 물 잘 챙겨먹어야겠어
  • 작성자 납복 작성시간26.06.06 이젠 따신게 너무 좋아... 내장이 사르르 풀어지면서 긴장이 내려가는 느낌
  • 작성자 피나치공함머거보자 작성시간26.06.07 요즘 얼음물 겁나 마시는데 ㅠㅠㅋㅋㅋㅋ
  • 작성자 forsythia 작성시간26.06.07 나는 찬물은 잘 못마시는데 희안하게 아이스커피나 아이스크림은 좋아해 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