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이 차가운물 몸에 안좋다 하는 이유.jpg 작성자양산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06 찬물샤워도 안좋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빠이 작성시간26.06.06 나 그래서 냉수안먹은지 오래됨 여름에도 뜨아마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gle Playboy 작성시간26.06.06 아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6 여름에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처돌이 작성시간26.06.06 아아는 진짜 못 끊겠어 그래서 원래 추울때도 아아먹었는데 가을겨울이라도 안 먹어볼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일은 여자가 한다 작성시간26.06.06 내가 얼음을 달고 살아서 이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26.06.06 나이드니깐 차가운거 먹고 배 차가워지면 하루종일 차갑더라고...그래서 진짜 더울때만 차가운거먹고 날씨 추워지면 따뜻한거 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06 하 그치만 미지근한 물은 마셔도 물 마신거 같지가 않다고요.... 아침에 찬물 마셔야 속 사악 내려가는 시원 개운한 기분인데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항항 작성시간26.06.06 어릴때 찬거 먹지마라고 자꾸 그래두 차가운물 아니면 입에도 안대고아이스크림먹으면 춥다는거 진짜 뭔느낌인지 이해 안됐는데…..요즘엔 정수기에서 냉수말고 정수 뽑아먹어… ㅜㅜ…. 나이드니까 찬물 잘 못먹겠어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기달아주세요 작성시간26.06.06 다받고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왜있는지 알겠더라소화기관 안좋은거 알면서 여름에 찬수박에 맥주 먹었다가 위경련와서 응급실 실려가고또 찬음식 먹었다가 응급실 실려가고 몇번 그랬는데진짜 찬거 포기하고 더울때 그냥 뜨신거 먹고 조져버리면속도 편하고 땀도 삭나서 개운함난 온도가 차가운걸 피하는것보다는제일 우선이 찬 성질 가진 음식부터 가려먹는거 인거 같음.... 특히 나처럼 소화기관 안좋은 사람들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26.06.06 기분탓인지 찬물먹으면 몸속 지방 다 굳는 느낌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따뜻한물 한~거 먹으면 응가 잘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갱얼쥐쫭 작성시간26.06.06 그치만 속이 너무 뜨끈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풀 작성시간26.06.06 좋은 글 ㄱㅅㄱㅅ 몇 년 전에는 무시했는데 이제라도 따뜻한 물 잘 챙겨먹어야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납복 작성시간26.06.06 이젠 따신게 너무 좋아... 내장이 사르르 풀어지면서 긴장이 내려가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나치공함머거보자 작성시간26.06.07 요즘 얼음물 겁나 마시는데 ㅠ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sythia 작성시간26.06.07 나는 찬물은 잘 못마시는데 희안하게 아이스커피나 아이스크림은 좋아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