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 먹을껀 많고 선풍기나 줘라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66 목록 댓글 83

 

 

 

 

 

 

 

 

 

 

 

잠실 시위 상황

반찬투정 시위대 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와헴ㄷㄷ;;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찬투정시위대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11:17 | 작성시간 26.06.07 집에 가시소
  • 작성자ㅈㄹ도풍년이네 | 작성시간 26.06.07 거지야뭐야
  • 작성자메론주스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지들이 집에서 갖고 나오든가 지들이 하고싶어서 나간 나들이에서 왜 이거저거 다 해달래 하나부터 열까지 싹다 다 해주래? 지들이 뭐 대단한 거 한다고 그리고 시위는 원래 배부르고 시원하고 따뜻하고 그런게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븡신들
  • 작성자나젤리 | 작성시간 26.06.07 희않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