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판) 베이킹쪽으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다는 고등학생.jpg

작성자alland|작성시간26.06.06|조회수9,655 목록 댓글 54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53777281


라즈베리 갸또랑 미니 구겔호프, 에클레어에요!

마카롱 케이크에요 ㅎㅎ

복숭아 타르트랑 복숭아 케이크 입니다 !

이건 얼그레이 마들렌이랑 얼그레이 까눌레에요

이건 쑥 인절미 갸또에요!

이건 머랭쿠키 입니다 ㅎㅎ

세가지의 스모어 쿠키에요!

블루베리 크럼블 입니당

이건 오페라 케이크랑 오페라 마카롱인데 ㅠㅠ
비가 온다고 사진을 못찍어서 냉장고에 넣었다 뺐다 하다보니 케이크에 습기가 찼더라구여 ㅠㅠㅠ

이건 소시지빵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거에용 ㅎㅎ

여러가지 마카롱 입니당

마지막으로 케이크에요 ㅎㅎ




인스타에서 몇개 더 가져옴
독학인데 진짜 찐재능인듯 존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현 업고 튀어 | 작성시간 26.06.06 와 나도 팔로우 중이었는데 이 인스스 보고 놀라서 바로 언팔 하고 오는 길,,
  • 작성자springSummer | 작성시간 26.06.07 ㅁㅊ
  • 작성자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인스타 팔로 중이었는데 언팔함ㅠㅠ
  • 작성자통합하려다 탈퇴된 여시 | 작성시간 26.06.07 감탄하며 봤는데 댓글보고 소름 돋아버림..
  • 작성자LALE | 작성시간 26.06.07 아 안그래도 이사람 팔로해놧다가 놀래서 찾아봣는데 바로 글잇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