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마라탕만 먹다가 마라샹궈+쌀밥을 처음 먹어봤는데.twt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6|조회수38,572 목록 댓글 54

출처: https://x.com/BAEG0PAY00/status/1932432804601888882

 

 

 

 

 

 

진짜... 맛있음 밥도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엉엉엉슨 | 작성시간 26.06.07 개맛있고 벌크업 최강자
  • 작성자쮸쮸야 | 작성시간 26.06.07 하 진심 살 찌우는데 이거만한 게 없긴 함
  • 작성자토요일저녁 | 작성시간 26.06.07 이거 진짜 살쪄 ...
  • 작성자운동하자운동해 | 작성시간 26.06.07 샹궈진심밥땡겨
  • 작성자크라이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07 샹궈가 훨씬 맛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