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기자가 시위대라고 했다고 니애미가 시위대다 이러는 극우들

작성자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렘|작성시간26.06.06|조회수17,587 목록 댓글 17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299115



심지어 뉴스 생방송중임
이것들 다 고소해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ㅈㄹ도풍년이네 | 작성시간 26.06.07 그럼 뭐라말해 칵씨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고소 안돼...?
  • 작성자배드베리 | 작성시간 26.06.07 얼마나 빡대갈이면.. 지가 하는 게 뭔지 모르네 지능이 80이하인가? 고소했음좋겠다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시위대 뜻 모르냐고 ㅋㅋ 진짜 개무식 ㅅ발
  • 작성자냉짬뽕 | 작성시간 26.06.07 와 수준 처참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