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cxxx]기자가 시위대라고 했다고 니애미가 시위대다 이러는 극우들 작성자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렘|작성시간26.06.06|조회수17,586 목록 댓글 17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299115더쿠 - [올림픽공원]기자가 시위대라고 했다고 니애미가 시위대다 이러는 극우한남들.mp4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theqoo.net 심지어 뉴스 생방송중임이것들 다 고소해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ㅈㄹ도풍년이네 | 작성시간 26.06.07 그럼 뭐라말해 칵씨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고소 안돼...? 작성자배드베리 | 작성시간 26.06.07 얼마나 빡대갈이면.. 지가 하는 게 뭔지 모르네 지능이 80이하인가? 고소했음좋겠다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시위대 뜻 모르냐고 ㅋㅋ 진짜 개무식 ㅅ발 작성자냉짬뽕 | 작성시간 26.06.07 와 수준 처참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