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찍 구걸 집회 = 일베 피자 투쟁 사건

작성자점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9,910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namu.wiki/w/2014%EB%85%84%20%EA%B4%91%ED%99%94%EB%AC%B8%20%ED%8F%AD%EC%8B%9D%20%EB%86%8D%EC%84%B1?uuid=0f0cf6f2-cd95-4a02-afb1-f8d62e95598f


일베 회원들이 무료 피자를 먹기 위해
방구석에서 기어 나왔는데
다른 돼지 새끼들이 많이 처먹어서
부족해진 피자...

못 먹은 거지들이
왜 피자 안 주냐고 고함 지르던 사건이다



흠...
그만 알아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됐어요수혈안해요 | 작성시간 26.06.06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줘충들
  • 작성자쇼핑하우어 |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07 저거 생각났음 ㅋㅋㅋㅋ 어후; 내눈...
  • 작성자메론주스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모자이크뚫고 나오는 못생김. 가족잃은 유족들은 억울하고 분통해서 밥 한 술 못먹고 버티는데 그 앞에서 피자를 처먹으면, 이 사회에서 사람과 관계맺으며 살 생각하지마라 지금쯤은 도태됐길 ..!!
  • 작성자닉네임추천밭슾니다 | 작성시간 26.06.08 피자무한제공거짓말사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