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회원들이 무료 피자를 먹기 위해
방구석에서 기어 나왔는데
다른 돼지 새끼들이 많이 처먹어서
부족해진 피자...
못 먹은 거지들이
왜 피자 안 주냐고 고함 지르던 사건이다
흠...
그만 알아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됐어요수혈안해요 작성시간 26.06.06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줘충들
-
작성자쇼핑하우어 작성시간 26.06.06 하
-
작성자행운이 온다 작성시간 26.06.07 저거 생각났음 ㅋㅋㅋㅋ 어후; 내눈...
-
작성자메론주스 작성시간 26.06.07 진짜 모자이크뚫고 나오는 못생김. 가족잃은 유족들은 억울하고 분통해서 밥 한 술 못먹고 버티는데 그 앞에서 피자를 처먹으면, 이 사회에서 사람과 관계맺으며 살 생각하지마라 지금쯤은 도태됐길 ..!!
-
작성자닉네임추천밭슾니다 작성시간 26.06.08 피자무한제공거짓말사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