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엽떡에서 생각이상으로 잘팔려서 매니아층이 두텁다는 메뉴 ㄷㄷ.jpg 작성자고구마싹순|작성시간26.06.06|조회수67,630 목록 댓글 1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엽기닭볶음탕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책읽다잠들다 | 작성시간 26.06.07 걍 평범한 맛,, 작성자한호열상뱀 | 작성시간 26.06.07 이게 ㄹㅇ점바점 오짐 개심함 어디는 개노맛 어디는 천상의맛이엇어 작성자햅삐럭끼 | 작성시간 26.06.07 엽도리 미친느색기 작성자당일퇴사원상시모집 | 작성시간 26.06.07 난 그냥.... 그냥 쏘쏘였어 엽떡의 소스맛이 엽닭 국물에서도 나길 바래서 그랬나벼 작성자라면먹고싶어 | 작성시간 26.06.07 개맛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