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엽떡에서 생각이상으로 잘팔려서 매니아층이 두텁다는 메뉴 ㄷㄷ.jpg

작성자고구마싹순|작성시간26.06.06|조회수67,630 목록 댓글 114

엽기닭볶음탕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읽다잠들다 | 작성시간 26.06.07 걍 평범한 맛,,
  • 작성자한호열상뱀 | 작성시간 26.06.07 이게 ㄹㅇ점바점 오짐 개심함 어디는 개노맛 어디는 천상의맛이엇어
  • 작성자햅삐럭끼 | 작성시간 26.06.07 엽도리 미친느색기
  • 작성자당일퇴사원상시모집 | 작성시간 26.06.07 난 그냥.... 그냥 쏘쏘였어 엽떡의 소스맛이 엽닭 국물에서도 나길 바래서 그랬나벼
  • 작성자라면먹고싶어 | 작성시간 26.06.07 개맛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