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https://www.kookje.co.kr/mobile/view.asp?gbn=v&code=0100&key=20260606.99099001532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가 이틀째 계속되는 가운데, 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들은 시위 참가자를 피해 빠져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선관위 측은 사실 확인을 거부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당초 개표소 내에 있던 것으로 알려진 선거관리위원회 직원 20∼30명은 경기장을 빠져나간 것으로 파악된다. 이와 관련해 선관위 관계자는 “개표소 내부에 직원이 있는지 밝힐 수 없다는 게 공식 입장”이라며 확인을 거부했다.
하하 민첩한 하루 되세용 ㅎㅎ 아무도 없는 곳에서 재선거 외치고 있었던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교촌허니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드라마퀸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날씨가 좋으니까 올공에서 꽁피크닉한듯
-
작성자가랏 식인친칠라 작성시간 26.06.06 불법점거 불법시위하는데 서부지법처럼 자꾸 솜방망이 처벌하니까 저렇게 천지분간 못하지
-
작성자한남씻자 작성시간 26.06.06 ㅅㅂ ㅋㅋㅋㅋㅋ 이미 집감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선관위 앞에 가서 ㅈㄹ하길
-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부터 열까지 존나 코미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