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1,628 목록 댓글 2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instiz.net/name/666413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네 작성자돈많은여자 | 작성시간 26.06.07 다름없지 작성자치즈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07 차라리 일베를 한다그래 그게 아니면 지능 더 문제임;; 작성자하리보콜라 | 작성시간 26.06.07 네 작성자고구마먹은방구쟁이 | 작성시간 26.06.07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