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1,627 목록 댓글 243

출처: https://instiz.net/name/666413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돈많은여자 | 작성시간 26.06.07 다름없지
  • 작성자치즈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07 차라리 일베를 한다그래 그게 아니면 지능 더 문제임;;
  • 작성자하리보콜라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고구마먹은방구쟁이 | 작성시간 26.06.07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