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없이
는 이효리네 소속사 걸그룹으로
케이팝 했던 사람들에겐
소소하게 알려졌던 스피카
노래는 좋았는데..
소속사가 일을 드럽게 못해서
빛을 못 보고
해체 했다는 평이 많았지요 흑
아무튼
스피카 정도면
역대 걸그룹 중에
노래실력 손꼽힌다
vs
잘 모르겠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참고로 스피카 언니들
불후의 명곡 투나잇 듣고 가세요
https://youtu.be/FIKlVAdkV8w?si=_82w_HQsaJVPKnRK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