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걸그룹 중에 노래실력 손꼽힌다 vs 잘 모르겠다

작성자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5,622 목록 댓글 25

출처: 여성시대 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없이


는 이효리네 소속사 걸그룹으로
케이팝 했던 사람들에겐
소소하게 알려졌던 스피카

노래는 좋았는데..
소속사가 일을 드럽게 못해서
빛을 못 보고
해체 했다는 평이 많았지요 흑

아무튼
스피카 정도면

역대 걸그룹 중에
노래실력 손꼽힌다
vs
잘 모르겠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참고로 스피카 언니들
불후의 명곡 투나잇 듣고 가세요

https://youtu.be/FIKlVAdkV8w?si=_82w_HQsaJVPKnR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맘마는나야에스파파는될수없어 | 작성시간 26.06.06 스피카 전멤버 실력자아냐? 래퍼도 노래잘해
  • 작성자Soju is my life | 작성시간 26.06.06 노래 진짜 잘해...
  • 작성자집숭이 | 작성시간 26.06.06 개쩔었지..
  • 작성자HAWAIIAN | 작성시간 26.06.06 노래 진~~짜 잘해.. 난 페인킬러 많이 들었었는데... 간만에 들으러가야겠다 ㅋㅋㅋ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개잘했는데 스피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