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만 타이베이에서 여시를 외치다⭐️

작성자겹턱가나디|작성시간26.06.06|조회수9,430 목록 댓글 39

때는 바야흐로 며칠전••
타이베이 여행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오기 전
대만식 소세지를 한번더 먹고싶었던 나는
대만의 명동이라고 불리는 시먼딩을 찾았다••

길거리 음식으로 팔고있는 대만식 소세지••
저 대창같이 생긴게 빵 역할이다••
대창 비주얼이지만 찹쌀로 만들어졌다••

대만친구 피셜 우리나라로 치면 순대 느낌이라고 함••
아무튼 난 이미 야시장에서 존맛 소세지를 맛보았고 그 맛을 잊지 못해 다른 곳에서 주문 중••

주인아주머니가 이거 진짜 맛있다며 자부심이 대단하셨다••
한국 티비에도 나왔었다며 이거 보라고 하셨는데••

응••? 악플달면 쩌리쩌리•• 쩌려버려•••?
내 눈을 의심했다••
이곳은 타이완이라구••• 대만이라구•••!
만물여시설이 또다시••?

한국 티비에 나왔다는 걸 보니
편스토랑에서 이경규가 방문한 것 같은데••
그걸 누가 쩌리에 캡쳐해서 올리고
쩌리에 올라온 글을 들고있는 손을 찍어서
팜플렛 제작까지 하신 것이다•••
너무 웃겼다••
잘 보면 쩌리글 북마크까지 되어있다••
저 여시•• 대만가면 먹어보려고 북마크 해놓은 게 분명하다•• 보고있나 시먼딩 소세지 여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onardo Wilhelm DiCaprio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저거 봤엌ㅋㅋㅋ 나도 존나 웃겨서 사진찍어둠ㅠㅠ
  • 작성자녹차라테 | 작성시간 26.06.07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스타스티 | 작성시간 26.06.07 아ㅋㅋ대만여행중인데 이글봄ㅋㅋㅋ웃기다ㅋㅋ저 소세지 그렇게 맛있나 보이면 사먹어봐야지ㅋㅋ
  • 작성자릴렉스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아놬ㅋㅋ
  • 작성자울언니가 최고야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