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반도체주식 풀매수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6|조회수20,915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03527027 반도체(만드는 사람들도 밥은 먹어야지)주식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남씻자 | 작성시간 26.06.06 밥도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고눙 | 작성시간 26.06.06 에이 농담이겠지? 작성자페퍼민트ㅌi | 작성시간 26.06.06 내가 갖고 있는 종목 중에 가장 회복 안되는 게 먹거리 종목인데.. 작성자핑글핑글핑 | 작성시간 26.06.07 밥도체 작성자꿀서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