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반도체주식 풀매수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6|조회수20,917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03527027

 

 

 

 

 

 

 

 

 

 

반도체(만드는 사람들도 밥은 먹어야지)주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남씻자 | 작성시간 26.06.06 밥도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눙 | 작성시간 26.06.06 에이 농담이겠지?
  • 작성자페퍼민트ㅌi | 작성시간 26.06.06 내가 갖고 있는 종목 중에 가장 회복 안되는 게 먹거리 종목인데..
  • 작성자핑글핑글핑 | 작성시간 26.06.07 밥도체
  • 작성자꿀서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