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조피렌 때문에 기업 참기름이 맛이 없고 방앗간 참기름은 맛있지만 위험하다는 것은 구라임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나리소스 작성시간26.06.06 마음껏 부워 먹어도 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06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로또 1등 작성시간26.06.06 유익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사랑은피카부 작성시간26.06.06 맘껏 먹을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06 국산으로 먹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했음직장인 작성시간26.06.06 성분표에 참깨분말고 참깨. 오케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6.06.06 시골할매들 다 돌아가셨게.. 누구보다 열심히 방앗간산만 드시는데글거 오래 묵혀서 산패된 기름 먹는게 백배 나쁨걍 팍팍 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퓨랴닭 작성시간26.06.06 맘편히 먹어야겠다! 저온압착 어쩌고보다 찐한게 맛이 좋더라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바밥바요 작성시간26.06.06 집에서 요리하면서 볶는정도는 괜찮다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06 국산 저온으로 하는거 존나 비싸게 사먹고 있었는데 앞으로는 걍 통참깨 먹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노라 작성시간26.06.06 그래서 참기름 들기름은 그냥 시장 기름방에서 사먹음 공산품이랑 향이 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ls 작성시간26.06.06 국산 저온 노란색 꼭먹어봐..존나맛있더라...뚜껑열면 주방밖에까지 꼬수운 냄새 퍼질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끼류 작성시간26.06.06 할머니가 농사지은 깨 방앗간에서 짜온 참기름 3n년 먹고 사는데 건강하다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마에 작성시간26.06.06 방앗간카르텔을 이길 수 없는 대기업의 발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陈雨菲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옳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6.06 걍 방앗간에서 파는거는 중국산깨 사도 충분히 맛있음근데 에티오피아 깨는 맛없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욜로리욜로링 작성시간26.06.06 참기름 들기름은 방앗간꺼 먹다보면 마트에서 못사먹음 그냥 느글거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esop Eidesis 작성시간26.06.06 저온압착은 비싸고 향이 덜해서 별로였는데 좋은 소식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33배를왜함 작성시간26.06.06 집에서 키운 참깨로 방앗간에서 짠 참기름만 먹어봐서 잘 모르겠다🤔거들먹거리.....려는거 맞아요참수저 고춧가루 수저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onardo Wilhelm DiCaprio 작성시간26.06.07 하 그런거군.. 이제 변명 끝났다 대기업 놈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