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LG 구광모 삼겹살 가위질 논란.gif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6|조회수12,060 목록 댓글 70

출처: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1526216?svc=cafeapp









아니 누가 삼겹살을 그렇게 자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틉우 | 작성시간 26.06.06 못배웎어 절레절레
  • 작성자스영스영 | 작성시간 26.06.07 비계 안 먹으려고?
  • 작성자-2kg | 작성시간 26.06.07 미친 저렇게 자르면 어떡해??
  • 작성자그렇다고인생을후라이치지맙시다 | 작성시간 26.06.07 미친거 아냐?
  • 작성자그러를그러새여 | 작성시간 26.06.11 굳이 안잘라도 되는 크기 같은데 비계 안먹을라고 잘라내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