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아나운서한테 패드립하는 잠실 올공 시위대들 작성자Pavlović|작성시간26.06.06|조회수6,48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Pavlović시위대말고 폭동이라 부르면 좋겠나봄 ㄷㄷㄷ 다같이 폭동이라 부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06 와 수준 레전드..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 작성시간 26.06.06 자발적 고립을 자처하는 폭도들이지...... 작성자프렝키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난리났네 걍 분노를 위한 분노같음 작성자증경화 | 작성시간 26.06.06 폭도들 작성자좀짱 | 작성시간 26.06.06 와 진짜 수준 시위도 아님 걍 폭동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