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전쟁 당시 피난민들 사진 작성자나노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리가 재미있어진 여시 작성시간26.06.06 왜놈들 세상 경험하고 또 전쟁 경험하고ㅠ 다 큰 어른들 보면 젊은 시절이 고생밖에 없었을 거 같아서 너무 마음아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림빵 김연경 작성시간26.06.06 아...너무 맘아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작성시간26.06.06 아직 100년이 안지났다는게 정말 놀랍다 ...조상님들 고생 많으셨어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모네이드사라 작성시간26.06.07 우리할아버지 저때 5살이었는데 피난길에 부모님 다돌아가셔서 그길로 누나들이랑 같이 고아됬었대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통장에29억 작성시간26.06.07 소설로나마 겨우 간접체험하던걸 사진으로 보니... 더 마음 아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고달디단밤양갱 작성시간26.06.07 너무 맘아파..밥도 제대로 배불리 못먹던 시절이였는데 얼마나 고되셨을지..감사합니다..다음 생에는 편한 세상 누리다 가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트와트리투 작성시간26.06.07 우리 큰이모가 저시대사람이라 지금 재산이 많아졌어도 숟가락하나를 새거못사고 ...하 증말 눈물나네 ㅠ 진짜 제일고생많이한 세대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상차 작성시간26.06.07 와 다부동전투 희생 진짜 컸다는데 그때당시 사진보니까 더와닿는다ㅜㅜ낙동강 왜관사진도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프리티휴즈딕 작성시간26.06.07 마음 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수는 열두살 작성시간26.06.07 마음이 너무 아프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리 작성시간26.06.07 마음아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날야근한다 작성시간26.06.07 마지막 아버지 표정이.. 너무 슬퍼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