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체력 없는 여자는 진심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체력이 없기 때문에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7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울랄리롱ㅇㅇ 작성시간26.06.07 나20대까지 저랫는데 걷는것도 15분이상 못햇음 아침에 일주일에 두세번은 토하면서 출근하고ㅋㅋㅋㅋ 십끼로찌우고 필테로 자세교정먼저 한다음에 헬스한뒤로 체력일반여자정도됨ㅜ
  • 작성자 제이미냐희 작성시간26.06.07 뭔 체력없는게 추구미냐는 말을 하고 있냐..ㅋㅋㅋㅋ 돈 못버는것도 추구미냐 그러지 뭘
  • 작성자 꼬옹냥 작성시간26.06.07 근데 진짜...진짜야 심지어 나는 초딩때보다 서른인 지금이 더 체력이 좋은거같아... 그만큼 십대이십대 체력이 너무 쓰레기였고...이십중반에 우울증까지 와서 살까지 빠지니까 걍 방에서 거실 가는 것도 힘들어서 못하겠던 때가 있었움ㅋㅋ
    그때부터 피티를 몇년째 꾸준히 받으니까 이년쯤 되는때부터 좀 그나마 사람다워지더라... 이전에는 사람들이 거짓말치지 말라고 그랬음 벌써 힘든게 말이되냐고ㅋㅋ... 이제는 진짜 한녀 평균은 되는거 같아서 솔직히 나는 정말 기쁨ㅠ 정말 중고딩때보다 지금 체력이 좋음
  • 작성자 망고용과리프레셔 작성시간26.06.08 난 운동해서 좋아지긴 했는데 원래도 저정도여본적은 없어서 뭐라 얹진 못하겠다…
    20대 후반부터 운동해서 30대 중반인데 지금이 20대 때보다는 체력 좋은거같음
    오래 한 운동들은 필라테스 2년 요가 2년 수영 3년 이고 최근에는 수영이랑 러닝 깔짝 하는 중
  •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6.06.08 근데 체력도 타고나는 것 같아
    걍 사람자체가 열이 많아보이고 그런 사람이 있어 반면에 항상 빌빌대는 사람이 있고
  • 작성자 라이키잇 작성시간26.06.08 제일 친한친구 중 한명이 딱 이런데 보고 있는 내가 느껴질 정도로 너무 체력적으로 힘들어하는게 보임 .ㅠㅠㅠ
  • 작성자 마빡어택 작성시간26.06.08 체력만 없나 관절도 다 나가서(약함+다침+직업병 콜라보) 이제와서 무리한 운동 못해..무릎 손목 어깨 발목 다 안 좋아서 고루고루 못한다고요 ㅠㅋㅋㅋ
  • 작성자 구름 가득 비, 비 갠 뒤 햇살 작성시간26.06.08 체력도 좋은 사람들 너무 부러워…
  • 작성자 뭇밤 작성시간26.06.08 나야 힘들어서 사람을 못만나
  • 작성자 꼬똥좋아 작성시간26.06.09 다들 소음인아닌가? 소음인은 격한 운동하면 오히려 힘빠진다고 하던데... 나도 소음인이라 체력없어서 장보고 정리하기 꿈도 못꿈
  • 작성자 바크크콜 작성시간26.06.09 나 코로나때 강제로 칩거당하면서 침대에서 나오면 핑돌던 시절이있었음...
    하루에 100보도 안걷던.. 그럼 진짜 근육이 녹아내리는 느낌나면서 체력 쫙 빠짐
  • 작성자 귀요미여시♡ 작성시간26.06.10 난데..뭐가문제일까 헐 나도 소음인
  • 작성자 louwo 작성시간26.06.10 무릎아프면 수영이 베스트인가..?
    체력도 없고 근육량도 없고 체지방만 많음 ㅠㅠ 달리기하면 무릎아파서 못하겠어
  • 작성자 꼬로록록 작성시간26.06.11 운동도 운동인데 잘먹고 잘자야 체력늠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잠 7-8시간은 자야 면역력 안떨어짐 그리고 그래야 근육붙고
    나 피티받을때 트가 항상 강조한게 잠 더 자라고 햇던거였음
    몇시간잤어요가 맨날 물어보던거..
  • 작성자 ㄱH한녀 작성시간26.06.11 근데진짜 운동할체력이없어..
  • 작성자 홀리몰리 과카몰리, 작성시간26.06.12 피티6개월 받았는데 원장이 회원님 죄송한데 근육이 안붙는 몸이세요..라고 진단..살만빠졌어ㅠ다행히 지방이 빠짐 피티하고 유산소하고 했는데 그당시 회사-운동만하고 기절ㅋ해도 실패
    요새는 하루만보걷기하는데 체력은 여전히 별로 그래도 전보다는 걸을만해서 체력이 나아진것 같은데
    여기서도 진짜 조금만 무리하면 아프기시작하고 아프면 살빠져버림 악순환이야 진짜ㅠ
    나는 근수저들이 제일 부러워
  • 작성자 그냥내맘이그래 작성시간26.06.13 나도 pt를 반년을 받았는데 이상하게 근육량이 하나도 안늘더라. 근데 중량치는건 점점 늘었는데..
    한번 훅 힘든일있고 체력 완전 방전된 담부턴 힘도 없고 운동 이것저것 해도 방도가 없어.
    기립성저혈압, 빈혈, 미주신경성 실신이 생기고
    복싱, 필테, 웨이트, 수영은 다 지쳐서 너무 힘들고
    (오히려 힘없고 살만빠짐)
    그나마 좀 천천히하는 요가나 등산이 낫긴한데
    ㅜㅜ무릎 아파서 그것도 못해ㅠㅠ 걷기만 함ㅠㅠ
  • 작성자 전체 인쇄 작성시간26.06.13 체력 늘리려고 헬스 다녔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서 헬스를 끊었음... 그걸 이겨내야 한다던데 회사 가서 졸고 있는게 고통스러웠다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