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꼬옹냥 작성시간26.06.07 근데 진짜...진짜야 심지어 나는 초딩때보다 서른인 지금이 더 체력이 좋은거같아... 그만큼 십대이십대 체력이 너무 쓰레기였고...이십중반에 우울증까지 와서 살까지 빠지니까 걍 방에서 거실 가는 것도 힘들어서 못하겠던 때가 있었움ㅋㅋ
그때부터 피티를 몇년째 꾸준히 받으니까 이년쯤 되는때부터 좀 그나마 사람다워지더라... 이전에는 사람들이 거짓말치지 말라고 그랬음 벌써 힘든게 말이되냐고ㅋㅋ... 이제는 진짜 한녀 평균은 되는거 같아서 솔직히 나는 정말 기쁨ㅠ 정말 중고딩때보다 지금 체력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