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전쟁 한짤 요약.gif 작성자나노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레타타타 작성시간26.06.06 만약 저때 한반도 전체를 장악했으면 어땠으려나 ㅠ 뭐 그게 힘들었으니 분단되었지만.. 그나마 다행인게 남한 기후가 온건해서.. 나라가 힘이 없으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는 자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이최고심 작성시간26.06.06 미친쭝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달같은계수 작성시간26.06.06 1950년12월 북한땅 동해쪽에 고립된 군인들은 포로가 되었을까 후퇴를 했을까..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악성푸들개인팬 작성시간26.06.06 흥남부두/흥남철수작전인데 버려진 사람들도 있었다고 알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플라뮝고 작성시간26.06.06 악성푸들개인팬 슬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달같은계수 작성시간26.06.06 악성푸들개인팬 그게 흥남철수작전이구나..ㅠ영화에서 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rina 작성시간26.06.06 아직도 이거만 보면 중국땜에 울화가 치밀음 ㅠㅠ 중국만 아니었어도 한반도전체가 대한민국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로또1등당첨됐다 작성시간26.06.06 이념이란게 뭔지..어라... 나 눈치없이 꼈나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heish 작성시간26.06.06 우리나라에서 다 나가 미친놈들아 ㅡㅡ 우리끼리 해결할테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니니노노뇨 작성시간26.06.06 중국만 아니엇어도 씨발 왜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보긔뚜벅쵸 작성시간26.06.06 어우 중국새끼들 ㅈㄴ쳐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지로나는호박벌 작성시간26.06.06 남의 나라에서 뭐해 씨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리가 재미있어진 여시 작성시간26.06.06 이거 보면서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희생됐을까 생각되며 숙연하고지금 시대에 일어났으면유엔군 참전은커녕 국제사회가 본체만체했을 가능성도 커 보여서한국땅에서 온전히 한국인으로 살 수 있음에 감사하게 된다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