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생리하는데 다리는 왜 아픈걸까.. 그래서 찾아봣더니

작성자강원도드래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85,317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6136492

 

 

 

https://x.com/somi74548/status/2052424407113695540?s=46

 

 

 

https://x.com/monglyeong6983/status/2052678839667687695?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 완. | 작성시간 26.06.07 아 어쩐지.....
  • 작성자오늘도 누워있음 | 작성시간 26.06.07 난 저려.. ㅠㅠ
  • 작성자맥도날드 슈비버거 | 작성시간 26.06.07 약간 다리 실종 된 느낌 다리가 약간 투명이 된 느낌이랄까
  • 작성자초급중급고급 | 작성시간 26.06.07 아 진짜 어쩌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서운하네
  • 작성자강아지도관상이있나여 | 작성시간 26.06.08 발목손목 쑤셔.. 잠 못자고 파스 붙여야할 정도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