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잠실 올림픽공원 근황....(치킨들고 튐)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26,487 목록 댓글 7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2413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을잘넘기자 | 작성시간 26.06.06 거지들아 못생긴게 훔쳐먹진 말아야지 으이그 작성자이초 | 작성시간 26.06.06 공연 보러간 팬들거 훔친거라고? ㅈㄴ 짜침끝판왕 작성자맥키 | 작성시간 26.06.07 도덕성이 없으니 2찍하고 도둑질하고 일관적으로 사회악임 작성자무모한신발 | 작성시간 26.06.07 저게 극우냐? 그냥 극거지 같음 작성자슬레인 트로이어드 | 작성시간 26.06.07 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