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품절대란 리들샷 피해야되는 피부

작성자냉동라임주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55,332 목록 댓글 24

출처: 여성시대 믱키

https://youtube.com/shorts/OZ7XK6LjPx4?si=T_xSccBLzmKcjQZn

이런거
요즘 sns광고로 오지게뜸



피부장벽 튼튼하고 두꺼운 피부 아니면 안하는게 좋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벌 | 작성시간 26.06.07 이거쓰고 얼굴 너무 따가워서 안썻는데...
    안쓰는게 맞는거구나
  • 작성자ㅇ0o0ㅇ | 작성시간 26.06.07 헉 나랑 우리언니 리들샷 찬양론자인디 ㅜ 부작용 엄청 많구나
  • 작성자주먹밥쿵야아ㅇ | 작성시간 26.06.07 편사 있어서 난 쓰면 안될듯
  • 작성자sunset | 작성시간 26.06.07 피부 얇은데 리들샷 쓰고 장벽 약해져서 피부염 달고 삼..피부 얇으면 진짜 최악 ㅠ
  • 작성자천우회 | 작성시간 26.06.08 샤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