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민음사유튜브]인생에서 10번 중 9번은 관객을 하게되는데 관객일때 박수를 크게 쳐야 인생이 재밌다

작성자우웩엑|작성시간26.06.06|조회수29,108 목록 댓글 40

출처: 여성시대 (잠좀자자)
https://youtu.be/w2xuo9ChmGE?si=pWreD_9LPu7CNWFk

영상으로 보고 싶은 사람은 28:22부터 보면 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갓생삽니다 | 작성시간 26.06.07 썩은 마인드로 인생 보내기엔 아깝지
  • 작성자anewnickname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참어른ㅠㅠ
  • 작성자김냼비 | 작성시간 26.06.07 정말 멋진 말이야
  • 작성자너붐따 | 작성시간 26.06.07 이래서 사람은 배우고 책을 읽어야햐
  • 작성자내가해냄냄 | 작성시간 26.06.07 크어..진리다 진짜 모든걸 즐겨야 인생 핵잼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