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민음사유튜브]인생에서 10번 중 9번은 관객을 하게되는데 관객일때 박수를 크게 쳐야 인생이 재밌다 작성자우웩엑|작성시간26.06.06|조회수29,098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잠좀자자)https://youtu.be/w2xuo9ChmGE?si=pWreD_9LPu7CNWFk영상으로 보고 싶은 사람은 28:22부터 보면 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갓생삽니다 | 작성시간 26.06.07 썩은 마인드로 인생 보내기엔 아깝지 작성자anewnickname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참어른ㅠㅠ 작성자김냼비 | 작성시간 26.06.07 정말 멋진 말이야 작성자너붐따 | 작성시간 26.06.07 이래서 사람은 배우고 책을 읽어야햐 작성자내가해냄냄 | 작성시간 26.06.07 크어..진리다 진짜 모든걸 즐겨야 인생 핵잼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