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부산 태종대 오션플라잉테마파크 영업종료 작성자어른 마스크|작성시간26.06.06|조회수4,5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어른 마스크)오늘인 26년 6월 6일 부터 회사사정으로 영업종료..짚라인이랑 오션뷰카페 둘다 영업종료인가봐..출처 태종대 오션플라잉 인스타그램(쩌리는 처음이라 틀린부분 있으면 보드랍게 말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연히웨스앤더슨 | 작성시간 26.06.06 헐 안돼 아직 못가봤는데 ㅠ 작성자왓더뻐꺼어어어억 | 작성시간 26.06.06 헐 부산사람인데 짚라인 있는 줄도 몰랐네…운영종료라니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