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쓰레기도 버려달라는 그들.... 작성자이쪽으로 가세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48 목록 댓글 7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이쪽으로 가세영잠실에 저렇게 버리고 간다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워서쓰는편지 | 작성시간 26.06.07 뭘자꾸해달래 작성자피포포피 | 작성시간 26.06.07 줘충 ㅋㅋㅋ 밥 먹으러 가는게 확실하다 작성자나릀모르느냐하지마시고 | 작성시간 26.06.07 장난하나 진짜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쳐먹었으면 치우라고;;; 작성자요호쿠라마 | 작성시간 26.06.07 뭘 이렇게 해달래 쓰봉 사서 버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