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쓰레기도 버려달라는 그들....

작성자이쪽으로 가세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47 목록 댓글 79

출처: 여성시대 이쪽으로 가세영

잠실에 저렇게 버리고 간다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워서쓰는편지 | 작성시간 26.06.07 뭘자꾸해달래
  • 작성자피포포피 | 작성시간 26.06.07 줘충 ㅋㅋㅋ 밥 먹으러 가는게 확실하다
  • 작성자나릀모르느냐하지마시고 | 작성시간 26.06.07 장난하나 진짜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쳐먹었으면 치우라고;;;
  • 작성자요호쿠라마 | 작성시간 26.06.07 뭘 이렇게 해달래 쓰봉 사서 버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