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교수님, 남태령 집회에 참여하여 강의에 결석하게 될 것 같습니다.twt 작성자점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43 목록 댓글 5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davonsauen/status/1904533819148935210?t=kjgMJh6f7eIfDJ8N9jc8Mw&s=19X의 영모님(@davonsauen)아니 철야한다고 강의 출석 어려울 것 같다고 교수님한테 메시지 남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x.com강의명 : 자본주의사회와 노동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대뽀야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 작성시간 26.06.07 메세지 보낸 시간도 딱 지하철 끊길 시간이네.. 작성자바보천치말미잘 | 작성시간 26.06.07 뭐랄까 너무.... 든든해 내 교수님 ㅠㅠ 작성자새출발인간 | 작성시간 26.06.07 눈물난다.. 작성자GYPSY WATER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