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교수님, 남태령 집회에 참여하여 강의에 결석하게 될 것 같습니다.twt

작성자점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43 목록 댓글 59

출처: https://x.com/davonsauen/status/1904533819148935210?t=kjgMJh6f7eIfDJ8N9jc8Mw&s=19







강의명 : 자본주의사회와 노동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대뽀야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 작성시간 26.06.07 메세지 보낸 시간도 딱 지하철 끊길 시간이네..
  • 작성자바보천치말미잘 | 작성시간 26.06.07 뭐랄까 너무.... 든든해 내 교수님 ㅠㅠ
  • 작성자새출발인간 | 작성시간 26.06.07 눈물난다..
  • 작성자GYPSY WATER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