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현재 미국에서 옵세션, 백룸 다음으로 엄청 기대받고 있는 공포영화...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7,386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623775

 

 

 

 

https://www.youtube.com/watch?v=101CAQa00lM

 

 

 

패신저

 

제인 도 감독 7년 만에 공포영화 복귀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졸린직장인 | 작성시간 26.06.06 제인도 내가 무서워서 중간에 끈 유일한 영화
  • 작성자주먹도끼 이기영 | 작성시간 26.06.06 줄거리 보니까 악마얘기인 듯.. 안 무서울 것 같다
  • 작성자시크릿r=vd | 작성시간 26.06.07 제인도 개무서웠는데 잘됐다
  • 작성자칷cxxicx8 | 작성시간 26.06.07 미쳣나 ㄷㄷㄷㄷㄷ 미쳣다미쳣어 빯릐오넗아.
  • 작성자돈을 내려주세요 | 작성시간 26.06.07 제인도 존잼인데 기대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