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친구 "오늘 본 게 프로야구야?"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6|조회수80,401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6191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면과 겉절이 | 작성시간 26.06.07 친구가 한 번 데려가서 봤는데 솔직히.. 너무 못해서 뭔 재미로 야구를 보나 싶엇음 ㅎ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커피맛먹지마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야구 보러 간적 있는데.. 어릴때부터 컴투스 프로야구 게임 많이해서 야구 룰 다 아는데도 드럽게 재미없더라.. 게임보다 못해ㅠ
  • 작성자오왕아아앙 | 작성시간 26.06.07 악의없는 순수함에 긁혀버림
  • 작성자내정보초기화여 | 작성시간 26.06.08 근데 나도 야구보러갔는데 우리동네 팀이 11:0인가? 로 졌는데 진짜 제대로 뛰거나 제대로 공 치는걸 본적이 없어서 이게 야구인가?;; 뭔가 충격받았음
  • 작성자놀먹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