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남태령으로 가지 않았다면 8년전과 똑같이 생겼을 전농 트랙터 유혈사태.gif 작성자점쟁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페퍼로니매니아 작성시간26.06.07 미안한데 잠실‘은’ 불법시위고 남태령은 집회신고 했던 합법시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쉽게만살아가면재미없어빙고! 작성시간26.06.07 저때 지금 생각해도 너무 화나... 너무 무서웠고 너무 추웠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국도일본도다싫다 작성시간26.06.07 지금은 왜 안저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