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제 입양한 고양이 자랑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23,951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theqoo.net/talk/4231237282





4-5주령 된 아기 고양이야.
상자에 버려져 있는걸 구조자분이 발견하셨고,
내가 입양하게 되었어.
아직 어려서 낯을 하나도 안가리고 엄청활발해.
자랑하고 싶어서 처음 글써본다!!

어깨 등반을 좋아하는 용맹냥이



어제 첨 몸무게 재봤는데 457g 이었어!!

건강하게 오래오래 같이 살고싶다


펌글!


몸무게 457gㅠㅠㅠㅠㅁㅊ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간잽이 | 작성시간 26.06.07 아가야 행복하렴🥹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7 애기 건강하고 행복하게 무럭무럭 자라 늠름한 성묘가 되야 해!!!❤️
  • 작성자내가키운S급들 | 작성시간 26.06.07 아이고 솜털봐 ㅠㅠㅠㅠㅠ고양이연습생이네~~ 귀염둥이 ㅠㅠㅠㅠㅠ건강하걸ㅇ ㅏ
  • 작성자어바이브 | 작성시간 26.06.07 아가ㅠㅠㅠㅠㅠ너무이쁘다
  • 작성자dksldy | 작성시간 26.06.07 ㄱ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