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베푼 선의가 꼭 선의로만 돌아오지않음
진짜 그 정성, 그 돈으로 차라리 나한테 잘할 걸
하다못해 여행이나 맛집 갈 걸
부모님한테 더 잘할 걸 생각 많이함
남친 생기거나 결혼하면 자기 편 생겼다고
친구 팽하는 경우 있어
그러다 또 남친이랑 사이 안 좋거나
이혼할 것 같거나 이혼하면 동성친구 찾음
더이상 그들의 감정쓰레기통이 되지않았으면 함
사람 사는 세상이니 아예 도와주지말라는 얘기는 아님
근데 내가 못 돌려받아도 아 이정도면 괜찮다 싶을만큼만
하는 거 추천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