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투표 용지 부족 발생 투표소 .jpg 작성자방검복여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를 모르느냐 작성시간26.06.07 우연히 보수만 투표지가 부족했다X보수는 사전투표를 못 믿어서 본투표 비율이 높다O이거구나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FE 작성시간26.06.07 서울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진짜 심각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비이즈프리!!!!!! 작성시간26.06.07 ㅅㅂ 진심 선관위 무능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들어온다 작성시간26.06.07 좀 탈탈 털어야할듯 어캐 바로 저인간들이 시위하러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마틴 작성시간26.06.07 아니 근데 본투표 비율 높을지 몰랏어? 사전투표 안믿는다고 지랄떤지가 몇년인데 골라서 빵점 맞은게 무능인지 고의인지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DAY 작성시간26.06.07 근데 저게 부족한거도 문제고, 부족했다고 했는데 수급이 안된거도문제고 본투표비율이 높은지역들이라는데 하루이틀 선거하는것도 아니고 저걸 예측도못함?선거관리위원회가 하는일이 선거관리인데 선거관리조차 못하면 왜존재하는 단체인지..?뭔 종이가 없어서 투표를못했다? 듣도보도못한 말도안되는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울이가 작성시간26.06.07 선관위는 일을 하기는 하는 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작성시간26.06.07 하필 저기만 부족하다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르릉르 작성시간26.06.07 사전투표비율도 알앗을텐데 진짜 일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07 근데 이거 진짜 좀 심각한 문제긴 한듯.... 선관위 경질해야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헤드빙빙 작성시간26.06.07 선관위 진짜 문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