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팬 괴롭히는 삼성 팬.HUMOR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아야 야구가 하고싶니 작성시간26.06.06 이거 앞 이닝에 반대로 기아팬분들이 삼성팬분들 개놀림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 행복하기만하기를 작성시간26.06.06 저게 모르는 사이끼리도 저렇게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 칭구칭구들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06 야구 모다는 기아놈들이 잘못이지 저런건 갠차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갈색고양이 작성시간26.06.06 기아야 엎드려 뻗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 더 벤 작성시간26.06.06 저 그룹 오늘 계속 카메라 잡히더라 귀여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영스영 작성시간26.06.07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회색티 당사자는 당연히 안 불편하겠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작성시간26.06.07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로궁 작성시간26.06.07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띿우머띿우 작성시간26.06.07 삼성이 못할 때는 저 두 기아팬이 개놀리던데ㅋㅋㅋㅋ 카메라에 계속 비춰주던데 재밌어 보였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랑해사 작성시간26.06.07 저게 야구의 맛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냉이된장국레쓰고 작성시간26.06.07 심지어 저기 삼팬이랑 가운데 갸팬 커플이래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우룸 작성시간26.06.07 ㅋㅋㅋ 잘놀린다ㅋㅋㅋㅌㅌ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어끈어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는꽥꽦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낼은 기아가 이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루만보면적금타는여시 작성시간26.06.07 흐뭇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싀소 작성시간26.06.07 무슨무슨 죄로 고소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