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하면서 시골 묶인 개들한테 집 지어주는 택배기사 작성자겹턱가나디|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07 저렇게 어딘가에서 묶여사는 강아지들 엄청 많을텐데ㅜㅜ 슬프다 대체 왜 꾸역꾸역 키우려는 거야 키운다는 표현도 쓰기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로시마 붐붐 작성시간26.06.07 요즘 김돗개인가 이사람도 알고리즘에 뜨더라 비슷한 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손호준 작성시간26.06.07 헐 미친새끼들 사람도 아니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세장사건물주 작성시간26.06.07 대체 저런식으로 키울거면 왜 키우는거임?? 진짜 궁금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07 아 눈물난다ㅜㅜ 진마 대단하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비로션 작성시간26.06.07 진짜 좋은 일 하신다 ㅠ 애들 너무 불쌍해 한 여름에 털도 있는데 얼마나 더울까 움직이지도 못하고.... 쌰갈 너무 마음 아파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6.07 난진짜 시골노인네들 강아지키우는거 개짜증나고 혐오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양킹 작성시간26.06.07 진짜좋은일하심 일부러 유튭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a Goth 작성시간26.06.07 맘아파 시골개들 생각하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탕탕이 작성시간26.06.07 ㅠㅠ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루루뿌뿌 작성시간26.06.07 옛날 분들 동물권이야 머ㅓ가축으로 기를 거 아니면 걍 사람이 속박하지 않고 들에 푸는게 자유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인데 어쩔 수 없지 좋은 일 하신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