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구 동성로 재선거 시위대 행진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31,202 목록 댓글 227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https://www.instagram.com/p/DZPuNzOAcvk/?


대구도 재선거 가보자고
니들 말대로라면 추경호 이진숙도 부정선거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시뚱시 | 작성시간 26.06.07 제발 재선거 해주라
  • 작성자Kit Connor | 작성시간 26.06.07 제발 재선거 해줘 제발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작성자달리고보자 | 작성시간 26.06.07 💙
  • 작성자침대기술 | 작성시간 26.06.08 오우 샤이 김부겸들이 이렇게나 많았나
  • 작성자인생은니냐뇨 | 작성시간 26.06.09 아 제발 재선거ㅋㅋㅋㅋㅋㅋㅋㅋ김부겸으로 가자고 아저싸 할때 됐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