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평범댓 달면 라틴새🦜(남ㅁ1ㅅㅐ) 컨셉으로 댓글 달아주기

작성자이재는이재명|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빅대갈냥 작성시간26.06.07 나두 남자 맛 모르던 새하얀 그 때로 돌아가고 싶다 쩌업~~~~ 하지만 이 맛 모르고 살기엔 넘 아쉬워잉! 한번 사는 인생 뜨겁게 롸끈하게❤️‍🔥❤️‍🔥
  • 답댓글 작성자 매일졸린사람임 작성시간26.06.07 남친이 댓글 개웃기댕ㅋㅋ~여시 넘 웃굥ㅋ (참고로 내남친 내가 메갈 개조함 ㅋㅅㅋ♥️)
  • 답댓글 작성자 mirrors 작성시간26.06.07 빅대갈냥 와..
  • 답댓글 작성자 mirrors 작성시간26.06.07 매일졸린사람임 와..
  • 작성자 mirrors 작성시간26.06.07 아너무웃갸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별zirol은.. 작성시간26.06.07 댓글들 ㅅㅂ ㅋㅋㅋㅋㅋ ㅠㅠㅠㅜ 달란트가 달라
  • 답댓글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7 훔 아냐 여시도 할 수 이쒀~~!! 나 진짜 곰녀였는데ㅠ 여우될라고 인스타(퀸곤듀여신 왕왕추천!!)보고 애교연습 옴청하고선 오빠야 생일날 이벤트 제복(오빠야 생일 겨울이라 산타옷 입었쪙ㅎㅎ)입고 보여줬더니 바로 늑대되서 달려들더라 그날 완죤 뜨밤...😍 큼큼 TMI 먄ㅎㅎㅎ 그 뒤로 오빠도 나 애교곤듀라 불러 효과짱!

    ✧₊ົཽ⁎𝙎𝙄𝘽𝘼˚⁺˳✧༚ 개현타옴..,...🚬
  • 작성자 송이초코 작성시간26.06.07 근뎆 왜이렇게 여자들이 일부러 자신을 낮출까? 남ㅏ들은 자기자랑 하는데 왜 여자들은 자기자랑 아니고 맨날 다른 자랑 하는지 몰겟음
  • 답댓글 작성자 PUMA 작성시간26.06.07 원래 남자들은 기를 세워줘야하는게 좀 있어 ㅋㅋㅋ 여자가 기가 쎄면 남자는 기가 죽어서ㅠ 그냥 나를 내세우기 보단 울 오빠 잘한다 잘한다 우쭈쭈 해주면 결국 그게 다 나한테 돌아오더라 (100% 내 실화❣️ 현재 진행중🤭)

    우욱 ㅆ ...
  • 답댓글 작성자 빅대갈냥 작성시간26.06.07 아우 나두 시룬데,, 울 옵빠가ㅜ더 심해서 어쩔쑤 없숴😭😭 최근에 부부동반으루 여행갔는데 아웅 사람들도 많은데 부끄럽게 앵기고 막막 다 아는 연예인 닮았다구 그래서 내가 을매나 쑥슈럽던지😖😖😖.. 오히려 내가 가만히 있으면 더 이상하다니까앙??!ㅠㅠ 띄워조야대
  • 작성자 푱퓽푱푱 작성시간26.06.07 이거보고 정신병걸림
  • 답댓글 작성자 PUMA 작성시간26.06.07 에구구... 나도 예전에 많이 우울하고 힘들었는데 결국 제대로 된 연애를 안해봐서 그런거더라 여시도 조금만 더 꾸미고 자기관리하면 울 오빠처럼 좋은 남자 만나서 금방 치유될거야 💖

    하 짜증나 ㅋㅋㅋ
  •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07 짤개웃기내ㅋㅋㅋㅋㅋㅋ나는 흉내도 못내겠어ㅠ
  • 작성자 닉넴닉넴니익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여기댓글들 블라인드 여자들 댓글같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쌈밥파티 작성시간26.06.07 아 아찔해서 어지럽다
  • 답댓글 작성자 해방감을주는문구 작성시간26.06.07 헉 어케ㅜ.ㅜ 남친한테 약사오라규 말해바!! 내남친은 내가 쫌만 아픈척?해도(진짜 아픈건 아니고 마법걸려서 현기증🤣)응급실 가자구 난린데!!

    ((남친없음 연애안함))
  •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버스까지 완벽
  • 작성자 펫샵충유병단수 작성시간26.06.07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