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해파리의 모험작성시간26.06.07
훔 아냐 여시도 할 수 이쒀~~!! 나 진짜 곰녀였는데ㅠ 여우될라고 인스타(퀸곤듀여신 왕왕추천!!)보고 애교연습 옴청하고선 오빠야 생일날 이벤트 제복(오빠야 생일 겨울이라 산타옷 입었쪙ㅎㅎ)입고 보여줬더니 바로 늑대되서 달려들더라 그날 완죤 뜨밤...😍 큼큼 TMI 먄ㅎㅎㅎ 그 뒤로 오빠도 나 애교곤듀라 불러 효과짱!
답댓글작성자빅대갈냥작성시간26.06.07
아우 나두 시룬데,, 울 옵빠가ㅜ더 심해서 어쩔쑤 없숴😭😭 최근에 부부동반으루 여행갔는데 아웅 사람들도 많은데 부끄럽게 앵기고 막막 다 아는 연예인 닮았다구 그래서 내가 을매나 쑥슈럽던지😖😖😖.. 오히려 내가 가만히 있으면 더 이상하다니까앙??!ㅠㅠ 띄워조야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