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시위 상황 : 재선거는 사라지고 하나님 찾기 시작함 (개신교와 사이비) 작성자대문자INTP|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위스 바하마 그리고 강화아일랜드 작성시간26.06.07 하사장아 니가 책임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어쩌라구여 작성시간26.06.07 으 사이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토롱 작성시간26.06.07 내주변도 저런거 스토리에 올리는 애 개신교더라 ㅈㄴ멀쩡해보였는데 충격먹음.. 이해가안가 지금 무교고 어릴때 교회 다녀봤는데 그땐 정치색 그런거 1도 없었거든? 지방이랑 서울 대형교회 차인지 시대가 달라진건지 왜 종교가 특정 정치성향을 띄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바이브 작성시간26.06.07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리바리발바리스타 작성시간26.06.07 하나한테 해결해달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왔네 햄 작성시간26.06.07 진짜 남은 평생 개독것들 좋게 볼 일은 없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착해서좋아 작성시간26.06.07 가지가지하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랑콜랑이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뭨ㅋㅋ 작성시간26.06.07 나도 이거보고옴 방금ㅋㅋ 통일교에 신천지도 깔림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기는얘들이많네 작성시간26.06.07 하나님믿는데 왜 정치에... 하늘나라일이나 신경쓰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07 개독 신천지 아주 난리났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꾸바리 작성시간26.06.07 걍 개우스움 개병신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07 저 종교는 걍 정신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훌랄라훌라리 작성시간26.06.07 점점 재밌어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26.06.07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쟈룡 작성시간26.06.07 놀랍지도 않음 원래 저 쪽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08 개독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