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람 볼 때 정떨어지는 부분갑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7|조회수37,853 목록 댓글 82

출처: 여성시대 깎짜꼬




안깎은 손톱 보고 사람에 대한 인식이 바뀜.....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잼칄라 | 작성시간 26.06.07 바짝 깎으면 아프고 오히려 염증생김
    4,5번 정도면 깨끗한데
  • 작성자마매습격 | 작성시간 26.06.07 여자 안깎은건 괜찮음 나름 예뻐
  • 작성자라면먹고싶어 | 작성시간 26.06.07 손톱 끝 라인이 손가락 끝에 있어서 바짝 깎으면 손톱 들려가 아픈디...때 없으면 봐줘라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07 난 남자들 드러운 손톱이랑 개긴 네일 빼면 노상관
  • 작성자으라차차차차차차참 | 작성시간 26.06.08 바짝 깎아야 제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