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사람 볼 때 정떨어지는 부분갑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7|조회수37,831 목록 댓글 8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깎짜꼬안깎은 손톱 보고 사람에 대한 인식이 바뀜.....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잼칄라 | 작성시간 26.06.07 바짝 깎으면 아프고 오히려 염증생김4,5번 정도면 깨끗한데 작성자마매습격 | 작성시간 26.06.07 여자 안깎은건 괜찮음 나름 예뻐 작성자라면먹고싶어 | 작성시간 26.06.07 손톱 끝 라인이 손가락 끝에 있어서 바짝 깎으면 손톱 들려가 아픈디...때 없으면 봐줘라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07 난 남자들 드러운 손톱이랑 개긴 네일 빼면 노상관 작성자으라차차차차차차참 | 작성시간 26.06.08 바짝 깎아야 제맛..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