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꿀팁 밥먹고 소화 안될때 이자세 하면 쑥 내려감

작성자듀듀듀듀듕듕|작성시간26.06.07|조회수65,448 목록 댓글 49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방금 해 봤는데
소화 다 됨
필요하면 상황에 맞게 응용동작도 알려줄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쓰아이캔! | 작성시간 26.06.07 보깅댄서 아닌지
  • 작성자후레이 | 작성시간 26.06.07 저장필수
  • 작성자키티냥냥 | 작성시간 26.06.07 저기요....
  • 작성자수원시민 | 작성시간 26.06.07 나 이거 하다가 군체 캐스팅 됐잖아
  • 작성자말차붕어빵두마리 | 작성시간 26.06.07 히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