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꿀팁 밥먹고 소화 안될때 이자세 하면 쑥 내려감 작성자듀듀듀듀듕듕|작성시간26.06.07|조회수65,448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방금 해 봤는데 소화 다 됨 필요하면 상황에 맞게 응용동작도 알려줄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쓰아이캔! | 작성시간 26.06.07 보깅댄서 아닌지 작성자후레이 | 작성시간 26.06.07 저장필수 작성자키티냥냥 | 작성시간 26.06.07 저기요.... 작성자수원시민 | 작성시간 26.06.07 나 이거 하다가 군체 캐스팅 됐잖아 작성자말차붕어빵두마리 | 작성시간 26.06.07 히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