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공원 집회 신고 내역 없음 작성자sabrinalove|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록빛깔라이 작성시간26.06.07 절차밟고 하는건 없고 음식은 구걸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ㄹㄹ 작성시간26.06.07 강제해산시키면 경찰들찍어서 중국인이네뭐네 선동할것같음 뭔 손도안댔는데 만지지말라고 소리지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찬하루 작성시간26.06.07 근데 왜 냅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랑 작성시간26.06.07 왜 냅두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어랑디가 작성시간26.06.07 안 그래도 의문이었음 미친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작성시간26.06.07 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 리 작성시간26.06.07 관할 경찰서에 온라인으로 민원 넣는건 안되는 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경찰민원 받는 페이지 가서 살폈는데 관련 카테고리를 못찾음 아무래도 집회 신고가 자주있는 상황이 아니라 현장만 있나봄 컴퓨터로는 또 모르겠음 모바일에선 안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영 리 작성시간26.06.07 sabrinalove 고마워 여샤!!!! 직접 알아보는 것도 귀찮은 일인데… 서울 사람이 아니라서 온라인으로 넣고 싶은데 아쉽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명핑화이팅 작성시간26.06.07 불법시위 ㄷㄷㅋㅋㅋㅋ미쳣네그냥 깡다구보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크랴빈 작성시간26.06.07 시위한번 안해보고 편안하게 살아온 티 나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한다노 작성시간26.06.07 불법시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만먹었어맨날술만 작성시간26.06.07 여러가지로 멍청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랏 식인친칠라 작성시간26.06.07 어이없네 좌파에서 저렇게했으면 바로 방패몰이 체포 유치장행에 언론에서 폭력시위니뭐니 난리바가지였을텐데 대체 뒷배가 누구길래 불법집회 불법점거 불법검문하고 택배뜯고 어린이집 화장실 무단사용하고 개인재물까지 파손하는데 냅두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이보유국가 작성시간26.06.07 다 체포해 그냥... 사전신고도 안하고 무단점거하고 지나가던 시민들 말투나 외모 보고 짱깨니 2찍맞냐느니 사상검열짓하는데 저걸 왜 내비둬무서워서 공원이랑 공연장 이용하겠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